CGV, 6월 특별관 라인업 공개..'인사이드 아웃2'·'하이재킹' 등 포함(공식)

3377TV정보人气:93시간:2024-06-06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CGV의 6월 특별관 라인업이 공개됐다.

CGV가 6월 개봉하는 영화 ‘나쁜 녀석들: 라이드 오어 다이’, ‘인사이드 아웃2’, ‘하이재킹’,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을 특별관에서 개봉한다.

오는 6일 개봉하는 ‘나쁜 녀석들: 라이드 오어 다이’는 ScreenX, 4DX, ULTRA 4DX, IMAX로 관람할 수 있다. ‘나쁜 녀석들: 라이드 오어 다이’는 ‘나쁜 녀석들’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으로, 마이애미 최강의 형사 콤비 마이크와 마커스가 마약 범죄에 연루된 하워드 반장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사상 최악의 범죄 사건을 수사하던 중 오히려 유력한 용의자가 되어 쫓고 쫓기는 화끈한 버디 액션 블록버스터다.

12일에는 디즈니·픽사의 신작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2’가 4DX와 IMAX로 개봉한다. ‘인사이드 아웃2’는 지난 2015년 개봉한 ‘인사이드 아웃’의 후속편으로 사춘기를 맞이한 라일리의 일상을 그린 작품이다. 라일리의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에 ‘불안’, ‘당황, ‘따분’, ‘부럽’ 등 낯선 감정들이 등장하며 평화롭던 일상이 깨지고 다시 시작된 위기와 모험을 다룬다.

21일에는 ‘하이재킹’이 4DX로 개봉한다. ‘하이재킹’은 1971년 대한민국 상공, 여객기가 공중 납치되면서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을 담은 작품이다. 영화 속 긴박한 하이재킹 상황과 360도 공중회전(임멜만턴)부터 전투기 추격 장면까지 스펙터클한 고공액션이 4DX 효과를 통해 긴장감 있게 구현된다.

마지막으로 6월 말 ‘콰이어트 플레이스’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이 4DX, IMAX로 관객들과 만난다.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은 소리를 내는 순간 공격하는 괴생명체의 등장과 그로 인해 전 세계가 침묵하게 된 첫째 날의 이야기를 다뤘다.

CGV 전정현 콘텐츠편성팀장은 “블록버스터 영화 ‘나쁜 녀석들: 라이드 오어 다이’,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2’, 긴장감 넘치는 재난 영화 ‘하이재킹’, 공포 스릴러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 등 다양한 영화들이 CGV 특별관인 ScreenX, 4DX, ULTRA 4DX, IMAX에서 개봉한다“며 “특별관 관람을 통해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관람 경험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