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먹고 즐기는 음식영화축제 부산푸드필름페스타 28일 개막

3377TV정보人气:524시간:2024-06-24

2023 부산푸드필름페스타 오프닝나이트 행사가 영화의전당에서 열리고 있다(부산시청 제공)

(부산=뉴스1) 손연우 기자 = 영화에 음식을 더한 축제 2024 부산푸드필름페스타(BFFF) 가 28일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개최된다.

개막 행사인 오프닝나이트에서는 올해의 주제에 맞춰 기획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한눈에 볼 수 있다.

28일 오후 7시부터 시작되는 공식 행사는 박상현 BFFF 프로그래머와 홍신애 요리연구가의 사회로 관객들을 맞이한다. 부산성악가협회의 정상급 성악가와 국악실내악단 길 팀의 축하공연도 펼쳐진다.

개막작은 3명의 감독이 제작한 세 편의 단편으로 구성된 모음(옴니버스) 영화 '맛있는 영화'다. 이날 김정인, 정소영, 황슬기 감독이 부산을 찾아 오프닝나이트에 함께하며 무대인사에 나선다.

오프닝나이트가 열리는 당일 오후 6시 30분부터 선착순 1000명에게 맑은 내일에서 우리쌀로 제조한 청주 조선주조사와 부산농업기술센터에서 특화 품종으로 육성 중인 황금예찬 쌀을 무료로 제공한다.

영화 상영과 함께 다채로운 음식을 맛보며 다양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푸드테라스 △시네마푸드테라스 △주주클럽 △푸드살롱 △세미나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부대행사도 준비했다. 시원한 야외 공간에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푸드존에서는 트렌디한 푸드트럭과 이색적인 음식점들의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영화와 공연을 보며 자유롭게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야외광장 이벤트인 포트럭(Pot-luck) 테이블도 운영된다.

행사 프로그램 중 일부는 유료로 진행되며 개막식과 야외 상영은 무료로 진행된다. 유료 프로그램 티켓은 부산푸드필름페스타 공식 누리집 또는 영화의전당 누리집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페이스북과 공식인스타그램에서 만날 수 있다. 행사 관련 사항은 부산푸드필름페스타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