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조정석 “‘유퀴즈’ 장면, 유재석·조세호 연기에 깜짝 놀라”

3377TV정보人气:243시간:2024-07-16

코미디 영화로 스크린 돌아온 조정석 (서울=연합뉴스) 이재희 기자 = 배우 조정석이 26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파일럿' 제작보고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4.6.26 scape@yna.co.kr/2024-06-26 11:26:59/ <저작권자 ⓒ 1980-2024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AI 학습 및 활용 금지>배우 조정석이 신작 속 캐릭터로 ‘유퀴즈’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는 영화 ‘파일럿’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메가폰을 잡은 김한결 감독을 비롯해 배우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가 참석했다.

이날 조정석은 극 중 한정우(조정석)가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이하 ‘유퀴즈’)에 출연한 장면을 놓고 “조정석으로 출연할 때와 한정우로 출연할 때 차이점은 없었고 (MC인) 유재석, 조세호의 연기에 너무 놀랐다”고 밝혔다. 

이어 “당시 녹화도 하고 영화의 한 장면 촬영도 같이했다. 근데 이게 녹화인지 촬영인지 구별이 안 될 정도로 (유재석과 조세호가) 자연스럽게 잘해줘서 깜짝 놀랐던 기억이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가 한정미로 파격 변신 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극이다. 오는 31일 개봉. 

장주연 기자 jang3@edaily.co.kr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