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애니 '빵빵이의 일상' 팝업스토어 열려…내달 1일까지

3377TV정보人气:873시간:2024-08-19

유튜브 애니 '빵빵이의 일상' 팝업스토어
[더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인기 유튜브 애니메이션 '빵빵이의 일상' 팝업스토어가 새롭게 열렸다.

박태준만화회사(더그림엔터테인먼트)는 1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서울 강남구 엠포리아 빌딩에서 '빵빵이의 일상' 웹 애니메이션화 2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빵빵이와 옥지의 만물상'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7월 서울 여의도 더현대, 12월 성동구 성수 에스팩토리에 이어 세 번째로 열리는 팝업스토어다.

이번에는 애니메이션 주인공 빵빵이 캐릭터를 활용한 장바구니와 열쇠고리, 모기 기피제, 양치 세트 등 상품 94종을 판매한다.

방문 고객에게는 한정판 포토카드를, 구매 고객에게는 '빵빵이의 일상' 미니 이모티콘 스티커를 증정한다.

'빵빵이의 일상'은 빵빵이와 여자친구 옥지의 시트콤 같은 일상을 담은 유튜브 애니메이션으로, 현재 약 232만명이 구독하고 있다.

지난해 12월부터는 소니 크리에이티브 프로덕츠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일본 시장에 진출하기도 했다.

heeva@yna.co.kr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