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범 “정신 차리고 한국에 집 얻어…아내는 든든한 버팀목”

3377TV정보人气:44시간:2024-05-29

배우 류승범이 한국에 거처를 마련하며 활동 재개에 시동을 걸었다.

28일 유튜브 채널 지큐 코리아에는 ‘[긴급] 류승범 내한 인터뷰, 이분이 바로 예수 간지 창시자이십니다 여러분’이란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류승범은 해당 영상에서 ‘한국도 자주 방문하고 연기도 해달라’는 팬의 댓글을 읽으며 “그렇지 않아도 내가 정신 똑바로 차리고 한국에도 집을 얻고 (슬로바키아를) 왕래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그는 또 ‘인상이 선해졌다’는 이야기에 “아이랑 많은 시간을 보내다 보니까 아이의 영향이 큰 거 같다. 아이의 어떤 선한 모습과 생각과 말투를 닮게 된다”고 털어놨다. 

이어 “(역할도) 아빠가 되면서부터 확장된 거 같다. 그전보다는 조금 더 넓은 시선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한다”고 밝혔다. 

류승범은 결혼에 대한 만족감도 표했다. 그는 “정신적으로 기댈 수 있는 같은 편이 있다는 게 든든한 버팀목이 돼줄지 나도 몰랐다. 여러분들도 빨리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류승범은 현재 변성현 감독의 신작 ‘굿_늬우스’ 출연을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우정 출연 제외) 이후 5년 만의 컴백작으로, 주연 배우 라인업에는 설경구, 홍경이 이름을 올렸다. 

장주연 기자 jang3@edaily.co.kr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