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리언: 로물루스', 뉴페이스 케일리 스패니→데이비드 존슨 누구?

3377TV정보人气:503시간:2024-07-25

케일리 스패니, 데이비드 존슨 등 출연
8월 14일 개봉


(MHN스포츠 황지현 인턴기자, 장민수 기자) 영화 '에이리언: 로물루스'가 탁월한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의 뉴페이스 배우들을 공개했다.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보다 나은 삶을 찾기 위해 식민지를 떠난 청년들이 버려진 우주 기지 '로물루스'에 도착한 후 에이리언의 무자비한 공격에 쫓기기 시작하면서 생존을 위한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서바이벌 스릴러 영화다.

먼저 케일리 스패니는 '퍼시픽 림: 업라이징'으로 장편 데뷔를 한 후, '세상을 바꾼 변호인', '프리실라'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신예답지 않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프리실라'를 통해 제80회 베니스국제영화제 볼피컵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에이리언: 로물루스'에서는 더 나은 삶을 찾기 위해 버려진 우주 기지 '로물루스'로 향하는 주인공 레인을 통해 깊은 인상을 남길 전망이다. 



레인과 남매로 등장하는 앤디 역은 데이비드 존슨이 맡아 열연을 펼친다.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듯이 앤디는 남다른 비밀을 가지고 있는 인물로 등장하는데, 데이비드 존슨의 깊고 진중한 연기력을 통해 그려질 입체적인 캐릭터에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동료 타일러는 드라마 '섀도우 앤 본' 시리즈, 영화 '모비우스' 등에 출연한 아치 르노가 연기한다. 

이들과 함께 '로물루스'로 향하는 케이 역은 10살에 브로드웨이에 입성, 오랜 경력을 쌓아온 이사벨라 머세드가 맡았다. 이사벨라 머세드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 '도라와 잃어버린 황금의 도시', '마담 웹' 등 다양한 장르 영화 속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며 할리우드에서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신예들의 탁월한 활약에 제작자 리들리 스콧은 놀라움과 동시에 감탄을 전한 것으로 알려져 '에이리언: 로물루스' 속 활약에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 밖에도 '더 배트맨', '애프터썬' 등의 작품에서 활약한 스파이크 펀이 비요른 역을 맡았고, 연기는 물론 프로듀서로도 활발한 활동을 시작한 에일린 우는 나바로 역을 맡아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 예정이다. 

페데 알바레즈 감독은 "시리즈의 팬으로서 젊은 주인공들의 설정이 작품에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고 시리즈 전체에 신선함을 불어 넣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들은 성인들과 달리 아무런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을 것이고, 관객들은 그들에게 더 쉽게 공감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해 '에이리언: 로물루스'에서 보여줄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오는 8월 14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