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리언: 로물루스', 8월 14일 개봉 확정…'비명마저 삼킬 공포'

3377TV정보人气:294시간:2024-07-24

'에이리언: 로물루스' 포스터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에이리언' 시리즈의 신작 '에이리언: 로물루스'(감독 페데 알바레즈)가 8월 14일 개봉을 확정했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24일 이같이 밝히며 '에이리언: 오물루스'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보다 나은 삶을 찾기 위해 식민지를 떠난 청년들이 버려진 우주 기지 로물루스에 도착한 후 에이리언의 무자비한 공격에 쫓기기 시작하면서 생존을 위한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과정을 그린 서바이벌 스릴러.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강렬한 공포를 예고하는 압도적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에이리언의 정면을 가감 없이 담아낸 비주얼은 실제로 에이리언이 눈앞에 있는 듯한 느낌을 연출한다. 모든 것을 집어삼킬 듯 날카로운 송곳니를 드러내는 에이리언, 그리고 어둠 속에서 그것과 맞닥뜨린 주인공 레인(케일리 스패니)의 모습은 도망칠 수 없는 우주 기지 로물루스에서 마주하게 될 공포심을 생생하게 전한다. 특히 '비명마저 집어삼킬 극강의 공포'라는 카피가 눈길을 끈다.

한편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에이리언'과 '에이리언 2' 사이 시간대의 이야기를 통해 더욱 풍성해진 세계관을 그린다. 특히 세계관의 원작자이자 '에이리언'을 연출한 리들리 스콧 감독이 제작자로 참여하고, '맨 인 더 다크'의 페데 알바레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기대감을 준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