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이주명, '슬의생'서 보고 정경호에 '그 배우 어때?' 물어" [N현장]

3377TV정보人气:217시간:2024-06-26

영화 '파일럿' 제작보고회배우 조정석이 26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파일럿’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생각에 잠겨 있다. 영화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물로 오는 7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2024.6.26/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조정석이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이주명의 연기를 보고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말했다.

조정석은 26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의 제작보고회에서 "(이)주명 씨가 캐스팅됐다고 했을 때 '슬의생'에서 주명 씨가 나랑 같이 나오는 장면은 아니지만 봤다, TV를 통해서 봤는데 너무 잘하고 매력 있고 짧지만, 강력한 임팩트가 있어서 정경호한테 물어봤었다, '그 배우 어때? 너무 좋더라' '어 형 나도 너무 좋았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그 정도로 유심히 본 동생이었는데 캐스팅됐다고 들어서 너무 좋았다"고 덧붙였다.

배우 이주명이 26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파일럿’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영화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물로 오는 7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2024.6.26/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이에 이주명은 "전에 이 부분에 대해 말씀해 주셨었다, 내가 좋았다, 내가 훨씬 더 좋았다"면서 고마움을 표했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한 뒤 벌어지는 일을 그린 코미디 영화다.

조정석이 주인공 한정우 역을 맡았으며, 배우 이주명이 '한정미'가 된 한정우의 직장 동료 파일럿 윤슬기, 한선화가 친동생이자 뷰티 ASMR 유튜버 한정미, 신승호가 한정우의 공군사관학교 후배였던 서현석을 연기했다.

한편 '파일럿'은 오는 7월 31일 개봉한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