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두 당나귀, 오덕순 두 형제는 80년대 농촌에서 태어나 텔레비전, 방송 외래 문화의 자양분, 특히 홍콩, 대만 문화의 충격을 받아두 형제는 어린 나이에 큰 뜻을 품었다.그들은 동위두 당나귀, 오덕순 두 형제는 80년대 농촌에서 태어나 텔레비전, 방송 외래 문화의 자양분, 특히 홍콩, 대만 문화의 충격을 받아두 형제는 어린 나이에 큰 뜻을 품었다.그들은 동갑내기 바링허우가 겪었던 캠퍼스 생활, 어리석은 사랑, 장터 패왕, 포포머리, 나팔바지, 이것들은 모두 그들에게 표방한 적이 있다.중학교를 졸업하기도 전에 웨이얼나귀는 동경을 품고 베이징에 가서 떠돌아다니며 형제 우더순류를 남겼다마을을 지키다가 위얼당나귀가 떠난후 오덕순도 학교에 갈 마음이 없어 수학을 마치고 화화사반에 와서 태평소 불기를 배웠다. 화화사반은 70년대에 전성기를 거친적이 있다시기에 신문화가 마을에 유입되면서 서양 문화는 화훼반에 큰 충격을 주었고 경쟁이 치열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경바가 창립한 금나팔악대가 가장대립, 중국과 서양 문화의 본격적인 총성 없는 톱질....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