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3' 김동현, 덱스 합류 .. "상상 초월 미션"

3377TV정보人气:28시간:2024-07-16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3

디즈니 의 대표 오리지널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3>가 새로운 ‘존버즈’의 파워풀한 활약을 기대하게 하는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8월 7일 공개되는 <더 존: 버텨야 산다>에는 유재석, 권유리와 함께 김동현과 덱스가 새로운 멤버로 합류한다. 네 명의 케미는 물론, 멤버 사이의 다채로운 관계성이 시청자들의 웃음과 재미를 책임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체급부터 다른 버티기가 시작된다!” 라는 문구는 이번 시즌에서 더욱 강력해진 버티기 미션을 예고, 기상천외하고 예측할 수 없는 상황들로 무장한 ‘더 존’에 도전하는 ‘존버즈’가 어떤 활약을 펼쳐 보일 것인지 전 세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극강의 미션 속 유재석, 권유리가 버티기를 포기하려는 찰나, 마치 구원투수처럼 나타난 김동현, 덱스의 등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등장하자마자 강력한 피지컬로 미션을 돌파하는 모습에 유재석, 권유리는 “너무 멋있다 정말” 등 감탄을 쏟아내 그들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3

그렇게 새로운 멤버 김동현, 덱스까지 역대급 구성으로 최강 ‘존버즈’를 완성한 이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극한의 미션이 펼쳐져 호기심을 유발한다. 눈보라가 휘몰아치는 정체불명의 공간에서부터 지붕이 통째로 날아가는 상상 초월의 스케일, 그리고 유재석의 얼굴을 한 의문의 AI들까지 예측할 수 없는 상황과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도파민을 폭발시킬 예정. 마지막으로 영상 말미 “다 거짓말이야, 다!”라는 유재석의 충격에 빠진 목소리와 “살아서 만나요”라고 말하는 덱스의 비장한 모습은 이들이 뛰어든 버티기 판에 어떤 숨겨진 비밀이 있음을 암시하며 더욱 색다른 재미를 예고해 이번 시즌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버티기 미션을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디즈니 의 오리지널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3>는 오직 4시간, 끝없는 AI의 공격부터 내 집 마련 전세 대출금 갚기, 선을 넘지 않고 버티기 등 극한의 현실공감 미션을 버티기 위해 더 강력하게 돌아온 ‘존버즈’ 유재석, 권유리, 김동현, 덱스의 ‘도파민 ON’ 버라이어티. 전 세계에 ‘버티기’ 열풍을 선사하며 “K-예능의 신세계를 열었다”란 평을 받고 있다.

유재석, 권유리, 김동현, 덱스의 강력한 티키타카 케미를 예고한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3>는 오는 8월 7일 디즈니 에서 공개된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