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설’ 홍경 “노윤서 먼저 캐스팅 돼, 참여하고 싶더라”

3377TV정보人气:382시간:2024-10-18

홍경

[뉴스엔 글 배효주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홍경이 '청설'을 통해 노윤서와 로맨스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홍경은 10월 18일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 열린 영화 '청설'(감독 조선호) 제작보고회를 통해 출연 이유를 전했다.

"아직 20대"라고 말문을 연 홍경은 "첫사랑은 누구에게나 존재하지 않나. 영화로 첫사랑을 그려볼 수 있는 기회가 흔치 않다는 생각이 들어서 설레고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노윤서 배우가 먼저 캐스팅된 상황이어서 그 사실을 알고 시나리오를 읽으니 더 많은 것들이 보여 참여하고 싶었다"며 "사랑 이야기를 할 때는 파트너가 누군지 중요한 거 같다. 훨씬 믿음과 의지가 커졌다"고 노윤서를 향한 동료애를 드러냈다.

한편, 11월 6일 개봉하는 영화 '청설'은 사랑을 향해 직진하는 ‘용준’(홍경)과 진심을 알아가는 ‘여름’(노윤서), 두 사람을 응원하는 동생 ‘가을’(김민주)의 청량하고 설레는 순간들을 담은 작품이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