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4 파트1, 오늘 공개... “더 시크하게, 더 화려하게”

3377TV정보人气:572시간:2024-08-15

에밀리, 파리에 가다

넷플릭스(Netflix)가 시리즈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4 파트1가 오늘(15일) 공개된다.

<에밀리, 파리에 가다>​는 꿈의 직장을 위해 파리로 온 에밀리가 사랑과 일에서 인생 최대의 선택을 마주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넷플릭스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이다. 공개된 포스터 속 에펠탑을 배경으로 커다란 핑크빛 장미 장식이 달린 드레스를 입고 도발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는 에밀리의 모습은 일도, 사랑도 당당하게 개척해 나가는 그가 이번 시즌에서는 과연 어떤 활약을 펼쳐보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에밀리, 파리에 가다

첫 번째 관전 포인트는 더 화려해진 패션이다. 매 시즌 개성 넘치고 패셔너블한 의상으로 시청자들에게 보는 재미를 선사했던 <에밀리, 파리에 가다>​. 이번 시즌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시크하고 대담한 패션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센스있는 컬러 조합을 활용한 에밀리의 통통 튀는 데일리 패션부터 캐릭터 각자의 매력을 가득 담아낸 파티복과 무대 의상까지. 뿐만 아니라, 실비와 민디 등 에밀리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캐릭터들의 다이나믹한 상황에 맞춘 완벽한 ‘OOTD’는 눈을 뗄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두 번째 관전 포인트는 더욱 대담해진 로맨스다. 이번 시즌에서 에밀리와 가브리엘은 미슐랭 스타를 얻기 위해 함께 일하면서 거부할 수 없는 케미스트리를 느낀다. 하지만 가브리엘과 카미유 사이에 아기가 생겼다는 사실을 알게 된 에밀리의 고민은 깊어져만 가고, 여기에 전남친 앨피와의 스캔들은 에밀리의 커리어를 위기에 빠뜨린다. 설상가상으로 두 개의 커다란 비밀이 드러나며 에밀리와 가브리엘의 앞날에 걷잡을 수 없는 파장을 불러올 것을 예고하며 복잡해져버린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에밀리가 어떤 선택을 내릴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에밀리, 파리에 가다

세 번째 관전 포인트는 다채로운 풍경을 보는 재미다. 이번 시즌은 파리는 물론, 알프스부터 로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나라의 환상적인 비주얼을 아름답게 그려냈다. 특히, 시즌3까지 파리의 밝고 화창한 모습이 주를 이뤘다면, 이번 시즌에서는 파리의 겨울이 선사하는 아늑하고 포근한 매력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 처음으로 파리를 벗어나 로마에서 펼쳐지는 에밀리의 모험은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색다른 재미를 예고한다.

꿈의 직장을 위해 파리로 향한 미국인 에밀리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다룬 넷플릭스 시리즈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4​ 파트1은 8월 15일(목), 파트2는 9월 12일(목)에 공개되며 파트당 5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다.

[사진=넷플릭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