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웨이 아웃:더 룰렛' 오늘 1,2화 공개.. "형사와 악당, 룰렛과 보상금"

3377TV정보人气:239시간:2024-07-31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1, 2화가 오늘(31일) 공개된다.

<노 웨이 아웃 :더 룰렛>은 전 국민의 분노를 불러 일으킨 흉악범 ‘김국호’가 출소하자 의문의 가면남이 인터넷을 통해 200억 원을 내걸고 공개 청부살인을 부추기면서 벌어지는 출구 없는 인간들의 치열한 싸움을 그린 드라마이다. 오늘 공개되는 1화에서는 '가면남'과 '게임의 룰'을 소개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가면남’은 룰렛 돌림판을 돌려 랜덤으로 타깃, 그리고 행위와 보상을 정하는 미스터리한 인물이다.

가면감은 도축업자 ‘윤창재’(이광수)를 지목한다. 이 잔혹한 게임의 첫 번째 희생자가 된 ‘윤창재’와 그에게 걸린 보상금을 위해 공격하는 사람들이 펼치는 격렬한 싸움과 쫓고 쫓는 추격전이 기대를 모은다. 돈을 향한 욕망으로 가득 찬 인간들과 살기 위해 발버둥치는 인간들이 보여주는 다양한 군상들의 면모는 룰렛 게임이란 판타지적인 소재를 현실과 맞닿은 이야기로 풀어내 시청자들에게 극한의 몰입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두 번째 시청 포인트는 시청자들의 감정을 들끓게 할 혈압 상승 유발자 ‘김국호’의 출소와 살인보상금 200억이 걸린 대국민 살인청부의 시작이다. 희대의 흉악범 ‘김국호’ 역을 맡은 유재명은 “‘김국호’는 이 시대에 절대 있을 수 없는 격리되어야 하는, 한 마디로 그냥 흉악범이다”라고 소개하며 역대급 악역 캐릭터의 탄생을 알렸다. ‘가면남’의 두 번째 룰렛이 돌아가고, ‘김국호’를 죽이면 200억을 준다라는 선언이 선포된다. ‘김국호’의 목숨에 살인보상금 200억이 걸리자 그의 출소와 동시에 그에 대한 대국민적인 분노와 복수심, 돈을 노린 살인 위협들이 걷잡을 수 없이 커져간다. ‘김국호’의 출소에 반대하는 시위대와 ‘김국호’를 보호하는 경찰, 공격을 받아 몸을 피하는 ‘김국호’의 모습은 대국민 살인청부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며 예측 불가한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한다.

마지막 시청 포인트는 대국민 살인청부로 전국이 떠들썩한 가운데 흉악범을 지켜야 하는 경찰 ‘백중식’(조진웅)의 딜레마이다. 사회악인 ‘김국호’와 경찰 ‘백중식’ 사이의 팽팽한 긴장감과 충돌하는 에너지는 시청자들에게 또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1, 2화 예고편에서 “근데 경찰들은 돈 안 필요해요? 특히 저 양반”이라는 ‘김국호’의 도발은 ‘백중식’을 자극하며 출구 없는 상황 속 둘의 숨막히는 대립을 예고해 기대감에 불을 지핀다. 흉악범을 지키는 ‘백중식’, 대국민 살인청부의 타깃이 된 ‘김국호’가 얽히고설키며 펼쳐 나갈 강렬한 이야기는 오늘 디즈니 를 통해 공개되는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1, 2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바로 오늘7월 31일(수)부터 매주 수요일 두 개의 에피소드씩 디즈니 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