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익 넘긴 '핸섬가이즈' 안방극장으로…IPTV·VOD 서비스 시작

3377TV정보人气:97시간:2024-08-13

'핸섬가이즈' 포스터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올여름 극장가에 참을 수 없는 웃음을 선사한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가 IPTV 및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13일 배급사 NEW에 따르면 '핸섬가이즈'는 이날부터 IPTV(Genie TV, SK Btv, LG U TV), 홈초이스, 구글 플레이, 네이버 시리즈온, KT skylife, 씨네폭스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핸섬가이즈'는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과 ‘상구’가 하필이면 귀신 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영화다.

연기의 신 이성민과 변신의 귀재 이희준이 새침부끄한 터프가이이 '재필'과 세심다정한 섹시가이 '상구'로 등장, 상상 초월 연기 변신과 티키타카가 돋보이는 환장의 콤비 플레이로 극장가에 큰 웃음을 선사하며 사랑받았다. 이뿐만 아니라, 공승연, 박지환, 이규형이 분한 예측 불가한 캐릭터까지 합세한 환상적인 앙상블은 여름 극장가에 멈출 수 없는 웃음을 선사했다.

이 밖에도 아이러니한 상황이 연속적으로 벌어지는 예측 불가한 스토리와 코미디 장르적 매력, 이를 완성도 있게 만든 남동협 감독의 연출까지 다채로운 면모들이 주목받았다. 그 결과 언론 매체는 물론 관객들의 호평과 입소문을 이어갔고, 손익분기점을 돌파하며 흥행까지 놓치지 않았다.

'핸섬가이즈'는 이날부터 극장 상영과 함께 VOD 서비스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