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바오 영화배우 데뷔…주연 프로필 떡하니(안녕, 할부지)

3377TV정보人气:642시간:2024-08-06

올가을 단 하나의 감성 공감 무비 '안녕, 할부지'가 바오패밀리와 주키퍼들의 영화배우 데뷔 소식으로 화제다.




오는 9월 4일 개봉되는 국민 판다 푸바오와 강철원 주키퍼의 감성 티저 포스터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안녕, 할부지'가 당당히 주연배우 프로필을 등록한 바오패밀리의 귀여운 존재감으로 눈길을 끈다. 영화 '안녕, 할부지'는 선물로 찾아온 만남과 예정된 이별, 헤어짐을 알기에 매 순간 진심이었던 푸바오와 주키퍼들의 이야기.

각종 포털사이트에 영화 '안녕, 할부지'를 검색하면 등장하는 주연 배우들의 귀여운 아우라가 화제다. 바로 한국에서 태어난 최초의 자이언트 판다 푸바오와 엄마 아이바오, 아빠 러바오, 그리고 지난해 태어난 푸바오의 쌍둥이 동생 루이바오, 후이바오가 그 주인공들이다. 특히, 푸바오와 바오패밀리 모두 깜찍한 비주얼을 뽐내며 코믹, 액션, 멜로 장르를 섭렵할 슈퍼스타의 탄생을 알려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바오패밀리와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강철원 주키퍼, 송영관 주키퍼, 오승희 주키퍼 또한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다. 영화 '안녕, 할부지'를 통해, 바오 패밀리와 주키퍼들의 깊은 유대와 교감의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주키퍼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무엇보다, 중국으로 떠나게 된 푸바오와 이별을 앞둔 주키퍼들의 마지막 3개월 여정이 영화로 처음 공개될 예정이라 '안녕, 할부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바오패밀리와 주키퍼들의 영화배우 데뷔 소식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듯,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열광적인 반응 또한 이어지고 있다. 푸바오와 할부지의 애틋한 감성이 담긴 티저 포스터에 대해 “포스터 보고 아침부터 펑펑 우는 사람 돼버림”, “포스터 속 강바오 님 표정 보니 벌써부터 눈물 터짐”, “영화관 홍수 나는 거 아니냐구”, “개봉하면 손수건 5장 가져갈 거예요” 등의 소감이 쏟아지고 있는 것. 이처럼 바오패밀리와 주키퍼들의 사랑과 이별, 재회의 순간까지 담긴 영화 '안녕, 할부지'는 올가을 극장가를 물들일 단 하나의 감성 무비로 주목받고 있다.

바오패밀리 최초의 영화로 이별을 앞둔 푸바오와 주키퍼들의 못다 한 이야기를 담은 올가을 단 하나의 감성 공감 무비 '안녕, 할부지'는 9월 4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