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망의’ 설경구·김희애, ‘기록의’ 김재중이 돌아온다[오늘 뭐함?]

3377TV정보人气:471시간:2024-06-25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돌풍’ 포스터. 사진 넷플릭스

장마가 서서히 다가오는 25일, 이날도 연예계의 각종 행사와 인터뷰가 독자들을 찾아온다.

넷플릭스의 새 오리지널 드라마 ‘돌풍’이 오전 11시 서울 동대문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제작발표회를 연다. 이 자리에는 김용완 감독과 박경수 작가 등 제작진과 함께 배우 설경구와 김희애가 참석한다.

드라마는 세상을 뒤엎기 위해 대통령의 시해를 결심한 국무총리와 그를 막아 권력을 손에 쥐려는 경제부총리 사이의 대결을 그렸다. ‘추적자 THE CHASER’ ‘황금의 제국’ ‘펀치’ 등의 대본을 쓴 박경수 작가 7년 만의 신작이다.

26일 데뷔 20주년 기념 정규앨범을 내는 가수 김재중. 사진 인코드

설경구는 부패한 세력을 척결하기 위해 기꺼이 손에 피를 묻히기로 한 국무총리 박동호 역을 연기하고, 김희애는 박동호의 폭주에 맞서 차기권력을 독차지하려는 야심가 경제부총리 정수진 역을 연기한다. 현장에서는 두 사람의 소감과 작품 소개가 이어진다.

이밖에 영화 남동협 감독이 영화 ‘핸섬가이즈’에서 상구 역을 연기한 배우 이희준이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인터뷰에 나선다. 디즈니플러스 ‘삼식이 삼촌’에서 김산 역을 연기한 배우 변요한 역시 인근 카페에서 취재진을 만난다.

오는 26일 데뷔 20주년 기념 정규앨범 ‘플라워 가든’을 내는 가수 김재중은 서울시 마포구 소속사 인코드의 사옥에서 기념 인터뷰를 갖는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