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하겠나’ 이동휘 “재수 시절 떠올리며 연기”

3377TV정보人气:97시간:2024-10-16

이동휘. 사진|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결혼, 하겠나’ 이동휘가 선우를 연기한 소감을 밝혔다.

16일 오후 서울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영화 ‘결혼, 하겠나’ 시사회 및 간담회가 열렸다.김진태 감독과 배우 이동휘 한지은 차미경이 참석했다.

이동휘는 “아무래도 감독님의 이야기가 들어가서 그걸 토대로 출발하려고 했다. 감독님에게 질문을 하고 강신일 선배의 모습을 보면서 이입하려고 했다. 강신일 선배를 봤을때 몰입이 잘 될 정도로 아버지로 있어줘서 이입하는데 수월했다”고 말했다.

이어 “어떤 작품은 상상 속에서 캐릭터를 구현할 때가 있고 현실적인 느낌에서, 저로부터 출발할 때가 있다. 이건 저로부터 출발했다. 선우를 감독님이 쓰고 감독님의 모습도 있지만 내가 만약 그런 일을 겪었을 때 어떤 감정일지 고민하다보니까 상황에 대한 무기력함, 좌절하는 모습을 투영하려고 했다”고 설명했다.

또 이동휘는 “학교를 떨어지고 재수 학원에 다니면서 미래가 보이지 않는 자신을 보면서 이걸 어떻게 극복해나갈지, 어린 시절 제 모습이 보여서 감독님이 창조한 것과 실제 일을 접목해서 연기해보려고 했다”고 털어놨다.

‘결혼, 하겠나’는 오랜 연애 끝에 우정과의 행복한 결혼을 앞둔 선우는 아빠가 갑자기 뇌출혈로 쓰러지게 되자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치료비를 해결하기 위한 고군분투를 그린 생계형 코미디다. 23일 개봉한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