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아이언맨 아닌 '역대급 빌런'으로 '어벤져스' 복귀

3377TV정보人气:781시간:2024-07-28

코믹콘 행사에 참석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 사진=AFP연합뉴스
[서울경제]

할리우드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새로운 캐릭터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에 돌아온다.

마블 스튜디오의 케빈 파이기 사장은 27일(현지시간) 미국 샌디에이고 코믹 박람회에서 '어벤져스'의 새로운 시리즈은 '어벤져스: 둠스데이'와 '어벤져스: 시크릿 워즈' 제작 소식을 알렸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해당 작품에서 빌린 닥터 둠 역을 맡는다.

이날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초록색 슈트를 입고 직접 무대에 올랐다. 그가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하자 관객들은 환호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MCU에서 가장 사랑받은 캐릭터인 아이언맨을 연기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아이언맨으로 MCU를 이끌며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2019년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아이언맨은 사망하는 결말을 맞았다.

'어벤져스: 둠스데이'와 '어벤져스: 시크릿 워즈'는 안소니·조 루소 형제 감독이 연출한다. '둠스데이'는 2026년 5월, '시크릿 워즈'는 2027년 개봉될 예정이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