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 스릴러 ‘탈출’, 전체 예매율 1위 등극… CJ ENM 흥행 시동 건다

3377TV정보人气:38시간:2024-07-09

재난 생존 스릴러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가 7월 12일(금) 개봉을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오는 7월 12일(금) 개봉을 앞둔 영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이하 <탈출>)가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랐다. <탈출> 은 짙은 안개 속 연쇄 추돌 사고가 일어나고, 붕괴 위기의 공항대교에 풀려난 통제불능의 군사용 실험견들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극한의 사투를 벌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재난 생존 스릴러.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탈출>이 7월 8일 오후 4시 37분 기준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전 세계 극장가 흥행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인사이드 아웃 2>를 비롯해 <탈주><데드풀과 울버린> <핸섬 가이즈> 등 쟁쟁한 국내외 경쟁작들을 모두 제친 결과로 더욱 놀라움을 더한다.
 
올여름 극장가 관객들을 무더위에서 ‘탈출’시킬 영화로 주목받고 있는 <탈출> 은 100중 연쇄 추돌부터 헬기 추락, 탱크로리 폭발, 유독가스 유출, 다리 붕괴 위기, 군사용 실험견의 공격까지 지금껏 본 적 없는 ‘꼬꼬무’ 연쇄 재난 소재가 많은 이들의 흥미를 자극하며 시원하고 짜릿한 스릴과 강력한 서스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이선균, 주지훈, 김희원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빛나는 연기 앙상블과 국내 최정상 제작진이 구현한 실감나는 비주얼이 더해져 몰입도를 한층 더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본격 흥행 시동을 건 영화 <탈출>은 오는 7월 12일(금)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