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구교환, 목숨 건 추격전…'탈주', 7월 3일 개봉

3377TV정보人气:681시간:2024-05-24


배우 이제훈, 구교환 주연의 영화 '탈주'가 7월 3일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탈주'는 오늘(24일) 개봉일을 확정하고 1차 포스터 2종과 예고편을 공개했다. '탈주'는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병사 규남(이제훈 분)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구교환 분)의 목숨 건 추격전을 그린 영화.

공개된 1차 포스터는 극한의 상황 속에서도 탈주하려는 규남과 매서운 눈빛으로 총을 겨눈 채 규남을 쫓는 현상의 강렬한 의지가 느껴지는 순간을 포착했다. 두 사람은 한순간의 표정만으로도 긴박한 상황을 예감케 한다.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은 아무도 모르게 남으로의 탈주를 계획하는 규남과 그와 함께 탈주를 꿈꾸는 동혁(홍사빈 분) 그리고 이들을 끊임없이 의심하고 감시하는 현상의 모습으로 긴장감을 높였다.

이어 탈주를 결심한 규남과 동혁이 칠흑 같은 어둠과 무성한 수풀을 지나 깎아내린듯한 벼랑 끝을 거침없이 내달리는 모습,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이들을 추격하는 현상의 모습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탈주'는 북미, 유럽, 아시아를 비롯한 해외 국가에서 순조로운 선판매가 이뤄지는 등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 북미 지역에서 한국과 동시기(7월 5일) 개봉을 확정지었다.

[사진출처 =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

드라마

영화

생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