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가이즈' 이희준 "♥이혜정 내조가 있어 오늘의 내가 있다" [N인터뷰]

3377TV정보人气:136시간:2024-06-25

이희준/BH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이희준이 아내이자 모델인 이혜정의 내조에 대해 고마움을 표했다.

이희준은 25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영화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 관련 인터뷰에서 영화에 대한 이혜정의 반응을 묻자 "자기 영화처럼 손님들 초대하고, 너무 좋아해 주고 응원해 주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사실 (이혜정의)그런 내조가 있었기에 오늘의 내가 있지 않을까 싶다"며 "(아내가)항상 건강한 밥을 해주고 한 덕분이다"라고 설명했다.

이희준/BH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이희준은 지인들의 반응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제일 가까운 오랜 동료가 진선규 형이다, 지금도 같이 공연하는데 바쁜 와중에도 그 형이 공연을 보러 왔는데 처음으로 그렇게 장문의 문자를 보냈다, 네가 어떤 노력을 했고 그런 것들이 정말 열매를 맺는 것 같다, 너무 보기 좋고 하는 내용이 담긴 그런 장문의 문자를 해서 너무 기분이 좋았다"면서 "가까운 사이라 서로의 연기의 장점 단점 잘 알고 일상의 모습까지 다 아는 사이여서 말의 영향력이 크다"고 설명했다.

'핸섬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외모를 가진 재필과 상구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악령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고자극 오싹 코미디다. '상류사회' '머니백' '티끌모아 로맨스' '베스트셀러' 등의 조감을 거친 남동협 감독의 데뷔작이다.

이희준은 극중 우락부락 성난 근육과 달리 한없이 세심하고 다정한 매력을 지닌 섹시가이 상구를 연기했다.

한편 '핸섬가이즈'는 오는 26일 개봉한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