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개봉 첫 주말 압도적 호평과 함께 박스오피스 1위를 장식한 영화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가 이전 시리즈의 오프닝 수익을 뛰어 넘으며 이목을 집중시킨 바, 극 초반부터 휘몰아치는 스펙터클로 관객들의 찬사를 받았던 화제의 명장면인 ‘속도감 200%! ‘노아’의 질주’ 무삭제 영상을 공개했다.
진화한 유인원과 퇴화된 인간들이 살아가는 오아시스에서 인간들을 지배하려는 유인원 리더 ‘프록시무스’ 군단에 맞서, 한 인간 소녀와 함께 자유를 찾으러 떠나는 유인원 ‘노아’의 여정을 그린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가 국내 개봉 첫 주말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북미에서도 1위에 오르며 개봉 첫 주말 1억 2,900만 달러(한화 약 1,771억 원)의 글로벌 흥행 수익을 달성하며 압도적 흥행의 새 시대를 열었다.
‘혹성탈출:새로운시대’ 무삭제 영상이 공개됐다.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이와 함께 바로 14일 공개된 ‘속도감 200%! ‘노아’의 질주’ 무삭제 영상은 ‘메이즈 러너’ 3부작 시리즈를 통해 한 차례 입증했던 웨스 볼 감독 만의 속도감 넘치는 연출과 스펙터클한 어드벤처의 시작을 담아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의 오프닝을 장식한 장면이자 이번 작품 속 최고의 명장면 중 하나로 손꼽히는 이번 영상은 독수리 부족의 일원인 주인공 ‘노아’가 부족의 의식에 필요한 독수리 알을 구하기 위해 높은 절벽을 오르는 모습을 그려내며 긴장감을 더한다.
속도감 200%! ‘노아’의 질주’ 무삭제 영상은 ‘메이즈 러너’ 3부작 시리즈를 통해 한 차례 입증했던 웨스 볼 감독 만의 속도감 넘치는 연출과 스펙터클한 어드벤처의 시작을 담아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둥지를 지키기 위해 날아든 독수리에게 공격을 당해 추락할 뻔하지만, 무사히 살아 돌아오는 그의 모습에서는 오직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에서만 엿볼 수 있는 스피드와 한순간도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생생한 순간을 그려내 보는 이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이번 영상은 Wētā FX가 놀라운 기술력으로 구현한 작품 속 자연의 세계와 경이로운 비주얼 그리고 유인원들의 생생한 움직임까지, 완전히 달라진 ‘혹성탈출’ 프랜차이즈의 새 면모를 느끼게 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렇듯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는 이전 시리즈와는 또 다른 매력과 색다른 볼거리로 레전드 작품의 새로운 서막을 알리고 있다.
손에 땀을 쥐는 스릴, 놀라운 작품성을 모두 갖추며 5월 극장가 필람 무비로 손꼽히고 있는 영화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는 지금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