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의 마블, '아이언맨' 다시 만든다...2025년 공개 [할리웃통신]

3377TV정보人气:475시간:2024-10-16


많은 사랑을 받은 마블의 '아이언맨'이 애니메이션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15일(현지 시간), '마블' 측은 '아이언맨'의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 '마블의 아이언맨과 그의 멋진 친구들'(Marvel's Iron Man and His Awesome Friends)이 오는 2025년 '디즈니주니어'와 '디즈니 '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블에 따르면 '디즈니주니어'는 '마블의 아이언맨과 그의 멋진 친구들' 제작을 승인했다. 이에 따라 '마블의 아이언맨과 그의 멋진 친구들'은 오는 2025년 여름 '디즈니주니어'와 '디즈니 '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마블의 아이언맨과 그의 멋진 친구들'에는 아이언맨(토니 스타크)뿐만 아니라 아이언하트(리리 윌리엄스), 아이언 헐크(아마데우스 조)도 등장할 예정이다. 세 캐릭터는 도시를 보호하기 위해 협력한다.
디즈니채널 사장인 아요 데이비스는 "'마블의 아이언맨과 그의 멋진 친구들'을 통해 상징적인 마블 유니버스와 연결 고리가 확장된다"며 "아이언맨의 놀라운 유산을 완전히 새로운 세대에게 전달할 수 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마블 스튜디오의 스트리밍, 텔레비전 및 애니메이션 책임자 브래드 윈더바움은 "아이언맨은 마블 스튜디오를 시작한 캐릭터이며,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가능하게 한 영웅이다"라며 "디즈니 브랜드 텔레비전 팀과 협력해 아이언맨을 새로운 청중에게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즈니 '를 통해 마블의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다. 현재 '디즈니 '에는 '스파이디 그리고 놀라운 친구들', '얼티밋 스파이더맨', '왓 이프...?'등이 공개돼 있다.
사진= 마블, 영화 '아이언맨2'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