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프로그램 모았다" 제천국제영화제, 짐프스페셜초이스 개최

3377TV정보人气:688시간:2024-07-31

(제천=연합뉴스) 김형우 기자 = 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 사무국은 오는 9월 6일부터 사흘간 제천예술의전당에서 '짐프스페셜초이스' 행사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짐프스페셜초이스는 영화제 20주년을 맞아 과거 관객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3개의 프로그램들을 묶어, 행사로 꾸민 것이다.

필름 콘서트 태극기 휘날리며
[제천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행사 첫날인 6일 오후 7시에는 영화를 감상하며 해당 영화의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을 오케스트라 라이브로 감상하는 '필름콘서트-태극기 휘날리며'가 펼쳐진다.

사무국 관계자는 "한국 영화사상 두 번째로 천만 관객을 기록한 태극기 휘날리며도 올해로 개봉 20주년을 맞아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 영화의 OST는 영화제 집행위원장인 이동준 작곡가의 작품이기도 하다.

7일 오후 7시에는 뉴에이지 음악가이자 일본 드라마 음악의 거장인 요시마타 료 작곡가가 출연하는 토크 콘서트가 진행된다.

그는 '냉정과 열정 사이',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 개의 별' 등의 OST를 작곡해 한국에서 큰 인기를 얻었으며, 한국 드라마 음악 작업에도 참여했다.

이 콘서트에는 바이올리니스트 마나베 유, 첼리스트 무라나카 토시유키가 함께한다.

마지막 날인 8일에는 한국 록 음악의 전설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레전드 오브 록'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출연진은 브로콜리 너마저, 빛과 소금, 김사월이다.

아시아 유일의 음악영화제인 JIMFF는 9월 5일부터 10일까지 제천시 일원에서 열린다.

vodcast@yna.co.kr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