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내달 월드투어 영화 제작발표회서 11개월 만에 뭉친다

3377TV정보人气:952시간:2024-07-26

블랙핑크, 고척돔서 열린 월드투어 '본 핑크' 성료
(서울=연합뉴스) 그룹 블랙핑크가 2023년 9월 16일부터 17일까지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월드투어 '본 핑크'(BORN PINK)의 서울 피날레 공연을 성료했다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18일 밝혔다. 사진은 블랙핑크 서울 피날레 공연 모습. 2023.9.18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걸그룹 블랙핑크가 다음 달 데뷔 8주년 기념 영화 제작발표회에 완전체로 참석한다.

26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 네 멤버는 다음 달 9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리는 영화 '블랙핑크 월드투어 [본 핑크] 인 시네마스'(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 IN CINEMAS) 제작발표회에 참석한다.

YG는 "이번 행사는 블랙핑크의 상징인 핑크빛 카펫을 배경으로 펼쳐진다"며 "올해로 데뷔 8주년을 맞은 블랙핑크는 직접 이곳을 찾아 팬들과 보다 가까이 교감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걸그룹 블랙핑크 공연 실황 영화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네 멤버가 직접 상영관을 찾아 감사를 전하는 무대 인사 시간도 마련됐다.

블랙핑크가 완전체로 공개 행사에 나서는 것은 지난해 9월 월드투어 서울 피날레 공연 이후 약 11개월 만이다. 이들은 제작발표회 전날인 다음 달 8일 데뷔 8주년을 기념한 비공개 사인회도 예정하고 있다.

이달 31일 개봉하는 영화 '블랙핑크 월드투어 [본 핑크] 인 시네마스'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피날레를 장식한 월드투어 '본 핑크'(BORN PINK)의 실황이 담긴 영화다. 이 작품은 우리나라는 물론, 미국과 영국 등 걸그룹 공연 실황 영화 사상 최대 규모인 110여개국에서 상영된다.

tsl@yna.co.kr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