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파일럿’, 파스널 컬러 포토존부터 지하철 광고까지…웃참 챌린지 화제

3377TV정보人气:109시간:2024-07-09

영화 <파일럿>이 예비 관객들의 웃음을 참게 만드는 챌린지 광고를 선보여 화제다.
 
영화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다.
 
 
 
7월 31일(수) 개봉을 앞둔 영화 <파일럿>이 예비 관객들의 웃음이 새어 나오게 만드는 독특한 영화 홍보 영역을 개척했다. 7월 5일(금)부터 8월 12일(월)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롯데시네마 5층에는 <파일럿> 파스널 컬러 포토존이 오픈한다. 해당 포토존에서는 영화 속에서 파격 변신을 시도하는 파일럿 한정우(조정석)와 한정미(조정석) 두 캐릭터의 컬러톤을 비교해 관객들에게 어울리는 컬러톤을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웜톤, 쿨톤으로 갈리는 퍼스널 컬러계에서 새로운 지평을 연 포토존에서는 채도 낮은 쿨톤부터 채도 높은 웜톤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조정석의 연기 활약상을 확인할 수 있다. 영화 속 한정미가 재직 중인 한에어의 광고물이 연상되는 지하철 광고물은 삼성역에서 만날 수 있다. ‘어디서 많이 본 얼굴이조? 올여름 목적지를 못 정한 분이 있다면 이 유쾌한 조종석에 탑승하세요!’라고 기재된 문구는 ‘조정석’ 이름 세자를 십분 활용해 관객들의 마음에 다가간다. 롯데월드타워와 삼성역을 아우르는 일명 웃참 챌린지존은 영화만큼이나 유쾌한 웃음을 전하며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중이다.
 
올여름 독보적인 코미디 장르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드는 영화 <파일럿>은 7월 31일(수) 개봉 예정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