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김아영, 영화 '히트 히트 히트' 캐스팅 확정…류경수와 호흡

3377TV정보人气:916시간:2024-05-22

김아영/AIMC 제공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대세 배우 김아영이 영화 '히트 히트 히트'로 스크린에 데뷔한다.

22일 소속사 AIMC에 따르면 김아영은 '히트 히트 히트'(가제)에 캐스팅됐다. '히트 히트 히트'는 힙합 계통의 주인공을 꿈꾸는 '힙찌리' 원이가 자신의 곡을 훔쳐 간 범인을 쫓으며 벌어지는 지뢰 같은 사건들의 여정을 그린 힙합 코미디 추격 극이다.

김아영은 극 중 웃음을 책임지는 미애역으로 합류, 앞서 캐스팅 소식을 전한 류경수와 호흡을 맞춘다. 그가 맡은 미애는 배우를 꿈꾸지만 연기에는 전혀 재능이 없는 인물. 바닷가 횟집에서 아르바이트하던 중, 서울에서 온 진짜 힙합 가수와 엮이며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김아영은 "첫 영화라서 많이 설레고 긴장도 되지만, 한편으로는 현장이 어떨까 궁금하기도 하다, 어떤 현장을 가도 선배님들과 스태프분들을 보면서 배울 때가 많은데 이번 현장에서도 선배님들을 보며 많이 배우려고 한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어 "대본을 읽으면서도 밝은 에너지가 느껴졌다, 관객분들도 재미있게 공감하면서 영화를 보실 수 있도록 미애를 잘 만들어 연기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김아영은 "'히트 히트 히트'는 재미있는 영화지만 절실함과 진지함이 있는 영화라 생각이 든다, 작품 속 인물들은 각자만의 꿈을 꾸며 살아가는데, 마치 나와 제 주변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러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잘 담아보고 싶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아영은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리즈와 올 초 큰 사랑 속에서 종영한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특히 '웰컴투 삼달리'에서는 통통 튀는 열연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데뷔 후 첫 정극 도전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편 '히트 히트 히트'는 5월 중순 크랭크인과 함께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

드라마

영화

생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