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앤화이트 시크 매력
사진=클로떼 클로떼는 배우 이유비의 유니크한 무드가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지난주 화려하게 막을 내린 드라마 ‘7인의 부활’에서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이유비가 태국 푸켓을 배경으로 감각적인 화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화보 속 이유비는 평소 보여줬던 밝은 모습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블랙 슬리브리스 탑에 화이트 프레임 선글라스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해 블랙 앤 화이트 모노톤의 미니멀 시크룩을 완성했다.
이유비가 착용한 선글라스는 아이웨어 브랜드 클로떼(CLROTTE)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글래머러스한 디자인을 콘셉트로 연출된 완만한 곡선의 실루엣이 돋보이며 트렌디한 오발 타입으로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특히 식물 유래 성분이 함유된 친환경 소재로 제작해 착용 시 알레르기 위험이 없으며 함께 뛰어난 신축성과 가벼운 착용감,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사진=클로떼 한편, 클로떼의 선글라스는 이유비 개인 SNS에도 등장했다. 지난 2일 이유비는 개인 SNS에 여유로운 일상을 담아낸 사진 4장을 업로드했다. 핫핑크 컬러 수영복을 입고 선글라스를 착용한 이유비는 싱그러운 과즙미가 돋보이는 미소를 띤 채 상큼하면서도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