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메가박스(대표 홍정인)가 영화관람권에 스타벅스 DIY 펜세트가 포함된 ‘메가박스 스타벅스 DIY 펜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메가박스 스타벅스 DIY 펜세트’는 영화관람권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하면서 스타벅스 DIY 펜세트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 상품이다. 지난해 리유저블컵 세트, 숄더백 세트에 이은 메가박스와 스타벅스의 세 번째 협업이다.
이번 ‘메가박스 스타벅스 DIY 펜세트’는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4매 ▲메가박스 영화초대권 1매 ▲스타벅스 DIY 펜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4만 9천 원이다. 특히 영화관람권과 초대권은 일반 지류 관람권이 아닌 메가박스와 스타벅스의 감성이 담긴 디자인으로 특별 제작돼 소장가치 또한 높였다.
증정품 스타벅스 DIY 펜세트는 ▲틴케이스 ▲커넥터 2개 ▲수성 사각닙 리필 펜 3종 ▲수성 둥근닙 리필 펜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커넥터 양 끝에 원하는 리필 펜을 돌려 끼워서 사용할 수 있다. 노트 필기는 물론 ‘다꾸’, ‘탑꾸’, ‘폴꾸’ 등 ‘별다꾸’(별걸 다 꾸미는) 문화를 즐기는 고객에게 활용도가 높은 상품이다.
‘메가박스 스타벅스 DIY 펜세트’는 오는 28일부터 메가박스 온라인 스토어, 메가굿즈샵(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정식 판매된다. 이에 앞서 오늘 22일부터 26일까지 G마켓에서 선착순 판매한다.
‘메가박스 스타벅스 DIY 펜세트’는 모바일교환권 형태로 판매되며, 메가박스 62개 지점에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지점 방문이 어려운 경우, 메가굿즈샵에서 택배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구입처 및 세트 수령 가능 지점 등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지난해 리유저블컵 세트와 숄더백 세트에 대한 반응이 뜨거웠다. 두 브랜드의 감성을 고루 담은 것은 물론 꾸미기 트렌드에 맞춰 실용적인 상품으로 구성돼 이번 협업 또한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여름 극장 성수기를 앞두고 기대작들의 개봉 소식이 이어지는 만큼 메가박스에서 영화도 관람하고 일상 곳곳에서 각자의 취향대로 기록하고 꾸미는 즐거움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