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한 청춘의 매력에 한번 빠져보시겠습니까?" 개봉 D-4 노윤서의 '청설' 예매율 1위

3377TV정보人气:437시간:2024-11-02

영화 '청설' 포스터./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남혜연 기자] 청춘의 풋풋함이 극장가를 가득 채운다.

노윤서 주연의 영화 '청설'(조선호 감독)이 개봉 4일을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랐다.

2일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에 따르면 '청설'은 전체 영화 예매율 1위에 등극, '베놈: 라스트 댄스', '아마존 활명수' 등 현재 박스오피스 1,2위를 다투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와 한국영화를 제치며 흥행 다크호스임을 입증했다.

영화 '청설'은 사랑을 향해 직진하는 ‘용준’(홍경 분)과 진심을 알아가는 ‘여름’(노윤서 분), 두 사람을 응원하는 동생 ‘가을’(김민주 분)의 청량하고 설레는 순간들을 담은 이야기.

라이징 스타 홍경, 노윤서, 김민주가 보여준 청량하고 풋풋한 비주얼&연기 케미스트리와 울림 있는 메시지로 사전 시사 직후부터 “오랜만에 죽어있던 연에세포 살리고 싶으신 분들 보셔라. 심장제세동기 같은 영화”, “설렘, 따뜻함, 공허함, 청량함과 같은 사계절을 담고 있는 영화”, “출렁이는 청춘의 마음과 사랑을 잘 표현한 영화”, “백마디의 말 대신 수어를 통해 울림을 주는 배우들의 연기 역시 인상적이었다”, “20대의 순수한 꿈과 내면의 성장, 풋풋한 첫사랑의 이야기를 담은 귀한 영화” 등의 호평 세례를 받고 있다.

한편, '청설'은 오는 6일 개봉한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

드라마

영화

생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