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시양 “NCT 재현, 액션 연습 많이 해…잘하더라” 극찬 (6시간 후)

3377TV정보人气:223시간:2024-10-07

곽시양. 연합뉴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곽시양이 NCT 재현과 맞춘 액션 호흡에 대해 이야기했다.

7일 오후 서울 용산 CGV아이파크몰에서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간담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이윤석 감독을 비롯해 그룹 NCT 재현과 배우 박주현, 곽시양이 참석했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길을 걷다 죽음 예언자 ‘준우’(정재현)에게 6시간 후 죽게 된다는 말을 듣게 된 ‘정윤’(박주현)이 예견된 미래를 바꾸기 위해 범인을 찾아가는 타임리미트 감성 미스터리 추리극이다.

작품에는 곽시양과 재현의 액션 장면이 담겨 보는 이들의 몰입감을 더한다. 곽시양은 극 중에서 재현과 액션 연기 호흡을 맞춘 것에 대해 “굉장히 많이 연습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춤을 많이 춰서 그런지 묘하게 잘하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재현은 “(촬영에) 들어가기 전에 미리 가서 무술 감독님께 궁금한 것들을 물어봤다. 곽시양과 함께 하면서 어렵다는 생각 없이 편하게 할 수 있게 해주셨다. 영화를 볼 때도 그 장면이 재밌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전 세계 76개국 판매 기록을 달성하며 개봉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는 정재현, 박주현, 곽시양 주연의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오는 10월 16일 개봉한다.

김희원 온라인기자 khilon@kyunghyang.com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