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윤, '올해의 배우'..이 사람을 주목!

3377TV정보人气:900시간:2024-10-12

[스타뉴스 | 김미화 기자] /사진=매니지먼트 오름
배우 박서윤이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올해의 배우상을 수상하며 올해 가장 주목되는 신예로 눈길을 끈다.

박서윤은 지난 11일 폐막한 제 29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올해의 배우상을 수상했다.

박서윤 주연의 영화 '허밍'(감독 이승재)은 '한국영화의 오늘-비전' 섹션 초청작으로 미완성된 영화 한 편의 후시 작업을 함께 하는 녹음기사와 단역 배우, 그리고 사망한 어느 여배우의 일화를 중심으로 도전적인 형식과 공기를 담아낸 작품이다.

박서윤은 극 중 세상을 떠난 여배우인 미정 역을 맡아 연기를 넘어서서 극중 인물을 실제로 만나는 경험을 관객에게 선사했다는 평을 받으며 '올해의 배우상'을 수상했다.

2년 연속 참석을 알린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박서윤은 "이제 한 발 한 발 조심스럽게 내딛는 저에게 앞으로도 꿋꿋하게 나아가라는 선배님들의 격려와 응원으로 이 상을 받아들이겠습니다"라고 진심을 담은 소감을 전했다.

단단하게 본인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오고 있는 박서윤이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