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랜드’ 김태용 감독 “♥탕웨이와 작업? 성장 느껴”

3377TV정보人气:195시간:2024-05-31

김태용 감독. 사진|스타투데이DB‘원더랜드’ 김태용 감독이 아내 탕웨이와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31일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원더랜드’ 시사회 및 간담회가 열렸다. 김태용 감독과 배우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이 참석했다.

김태용 감독은 “오랜만에 탕웨이와 작업하면서 느낀 건 10년이라는 시간 속에 이 배우가 얼마나 성장했는지 느껴졌다”고 말했다.

이어 “성장이라는 말이 좀 그렇지만, 여러 작품을 거쳐오면서 에너지가 ‘만추’ 때와는 또 다르고, 신기했다. 일상에서 만나던 사람과는 또 다른 사람이 돼 있고, 연출자로서 신기한 경험이었다”고 털어놨다.

또 김태용 감독은 “워낙 준비를 많이 하고 몰두하는 배우다. 집에서도 몰두해 있어서 일과 일상이 구별되지 않는 특별한 경험을 했다”고 덧붙였다.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6월 5일 개봉한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