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 갈 이유"…하정우X여진구 '하이재킹' 100만 돌파

3377TV정보人气:548시간:2024-06-30

▲ 제공|(주)키다리스튜디오 소니픽쳐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하정우 여진구의 영화 '하이재킹'이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1971년 대한민국 상공, 여객기가 공중 납치되면서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을 담은 영화 '하이재킹'이 100만 관객을 달성하며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하이재킹'은 30일 오전 10시 기준 누적 관객수 100만406명을 기록하며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개봉 후 9일간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며 굳건한 존재감을 지키고 있는 '하이재킹'은 한국 영화 경쟁작들은 물론, 대형 외화들이 포진된 시장에서 관람객들의 꾸준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전 세계 유례없는 기적이라고 불리는 1971년 여객기 납치 사건을 모티브로 작가적 상상력을 더해 완성한 깊은 여운을 남기는 스토리는 물론, 하정우, 여진구, 성동일, 채수빈을 비롯한 배우들의 뜨거운 열연과 스펙터클한 항공 액션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를 입증하듯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극장 존재의 이유를 실현하는 영화"(네이버_blue****), "마치 내가 비행기에 탄 것 같았음. 큰 스크린으로 보는 걸 추천!"(네이버_eeee****), "주조연뿐만 아니라 승객들 모두가 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뛰어난 항공 액션"(롯데시네마_송**), "세월이 흘러도 빛 바래지 않은 숭고한 이야기를 알게 됩니다"(롯데시네마_임**), "하늘을 나는 기분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음!"(CGV_as****), "웰메이드 항공영화! 이 영화는 꼭 영화관에서 보길"(롯데시네마_천**), "올해 본 영화 중에 제일 만족도가 높았던 영화! 액션 스케일, 배우 연기, 스토리 다 좋았다"(네이버_just****) 등의 극찬을 쏟아내고 있다.

개봉 2주차에 100만 관객을 돌파한 '하이재킹'의 입소문 흥행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주목된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