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인터뷰③]공승연 "변우석 큰 사랑받게 돼 감사..고생했던 시절 아니깐 토닥여주고파"

3377TV정보人气:733시간:2024-06-30

배우 공승연/사진=바로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공승연이 변우석을 응원했다.

공승연과 함께 소속사 바로엔터테인먼트의 초창기 멤버인 변우석은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를 통해 신드롬적인 인기를 끌며 대세 중에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변우석은 공승연의 신작인 영화 '핸섬가이즈'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유, "'핸섬가이즈' 파이팅"이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최근 서울 종로구 소격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헤럴드POP과의 인터뷰에서 공승연은 변우석이 큰 사랑을 받게 된 것에 대한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이날 공승연은 "(변)우석 오빠는 처음 저희 회사 만들 때부터 함께 한 배우다"고 전했다.

이어 "오빠가 고생했던 시절을 함께 겪었다 보니깐 이렇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거에 너무나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그동안 고생 많았다고 토닥여주고 싶다"며 "앞으로도 사랑 받으면서 열심히 연기하기를 응원한다"고 털어놨다.

한편 공승연을 비롯해 이성민, 이희준, 박지환, 이규형 등이 출연하는 '핸섬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과 '상구'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악령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로, 현재 절찬 상영 중이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