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2’ 황정민 “마음 한편에 서도철 있었다”

3377TV정보人气:366시간:2024-09-09

황정민. 사진|강영국 기자배우 황정민이 9년 만에 서도철로 돌아온 소감을 밝혔다.

9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베테랑2’ 시사회 및 간담회가 열렸따. 류승완 감독과 배우 황정민 정해인이 참석했다.

황정민은 “1편 끝나고 2편이 오랜 시간 동안 제작이 안 될 거라는 건 상상을 못 했다. 왜냐면 1편이 워낙 잘 돼서 곧 2편에 들어갈 거라 생각했는데 여차여차하다 보니 시간이 이렇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늘 마음 한편에 서도철을 두고 있었다. 2편을 해야 한다는 믿음이 있었고 감독님하고도 이야기했었다. 관객분들이 오랜 시간 걸린 작품이라고 생각하기 전에 얼마 전에 봤는데 또 2편이 나왔다는 느낌을 주려고 노력했다”고 털어놨다.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 분)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 분)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이다. 13일 개봉.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