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데드 다루는 법', 호러를 다루는 법 .. BIFAN 입소문 -> 극장개봉

3377TV정보人气:532시간:2024-06-30

언데드 다루는 법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국제 경쟁 ‘부천 초이스’ 부문 상영작으로 선정된 <언데드 다루는 법>이 초고속 매진을 기록했다.

제28회 부천국제영화제 ‘부천 초이스’ 경쟁작으로 선정되어 국내 관객들과 첫 만남을 기다리고 있는 영화 <언데드 다루는 법>이 정식 예매를 시작한 지난 27일 당일, 예정된 2회차 상영 좌석이 모두 빠르게 매진되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화 <언데드 다루는 법>은 오슬로의 무더운 어느 여름날, 세상을 떠났던 사람들이 ‘살아있는 시체’가 되어 사랑하는 가족의 곁으로 돌아오는 이야기.

7월 7일(일) 오후 5시 상영 회차는 예매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온라인상에서 취소나 양도하는 표를 구하는 영화 팬들의 글이 끊임없이 쇄도하고 있다. 이어 영화의 연출을 맡은 테아 히비스텐달 감독의 GV가 예정된 7월 11일(목) 상영 회차 역시 빠르게 매진되며 명실상부 부천국제영화제 최고의 화제작임을 실감하게 만들었다.

열두 살 외톨이 소년과 뱀파이어 소녀의 우정을 담아낸 독특한 북유럽 감성의 영화 <렛 미 인>의 동명 원작 소설 「렛 미 인」을 집필한 스웨덴 작가 욘 A. 린드크비스트의 대표작 중 하나인 소설 「언데드 다루는 법」을 영화화한 이 작품은 2024년 선댄스 영화제를 통해 전 세계에 첫 선을 보인 뒤 많은 평론가와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상식을 뛰어넘는 새로운 세계관, 독창적 스타일, 장르 문법의 실험과 진보를 보여주는 작품들을 선보이는 국제 경쟁 섹션인 ‘부천 초이스’ 상영작으로 선정된 <언데드 다루는 법>은 <렛 미 인>이 뱀파이어 장르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던 것처럼 기존에 우리가 익숙하게 보아왔던 좀비를 소재로 한 영화이지만 이제껏 본 적 없는 색다른 좀비 영화로서의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요아킴 트리에 감독의 <사랑할 땐 누구나 최악이 된다>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던 배우 레나테 레인스베와 앤더스 다니엘슨 리의 재회작으로도 눈길을 끌며 <오베라는 남자>에 출연했던 스웨덴 대표 배우 바하르 파르스가 출연하여 극에 긴장감을 더한다.

부천국제영화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성을 입증한 영화 <언데드 다루는 법>은 2025년 상반기 국내 개봉을 예정하고 있다.

[사진=판씨네마]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